CAFE

청주지역봉사2팀

연꽃마을 급식봉사

작성자이종남|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1

연꽃마을에서 모밀을 준비 하여달라고 하여 6월13일 전날 음식 재료를 구입 및 준비하여 6월14일 오전 8시에 만나서 출발하여 연꽃마을 파라밀요양원에 도착하여 재료를 정리한 후 모밀을 삼고 무우를 믹서기에 갈고 반찬을 준비하고 수박 대형 3통을 잘라 그릇에 담아놓고 모밀 육수를 준비하여 모밀이 준비되는데로 250명분을 모밀 그릇에 담아 전달하고 왔습니다.

함께하신 포교사님들 고생 많이 하시었습니다.

 

음식 만들기전 위생복장을 준비하고

모밀 육수 생수 준비
생수를 옮기고
무우를 믹서에 갈기전 잘개 썰고

골파를 담금고

무우를 갈고
골파를 담듬어 준비하고
모밀이 잘 삶았졌나 확인하고

 

모밀을 삶고

후식으로 수박을 썰고

모밀을 삶아 찬물에 비비고

모밀을 찬물에 비비고 비비고

끝나고 주방 청소 후 마무리

스님과 단체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운 김재형 | 작성시간 26.06.21 모밀국수 공양 준비하여 요리하고, 나누워 주시느라 애쓰셨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봉사에 동참하겠습니다.
    나무 관세음보살, 나무 관세음보살, 나무 관세음보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