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6월11일(목) - 내덕노인복지관 정기급식봉사 작성자지원곽종분|작성시간26.06.11|조회수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용심 연원호 | 작성시간 26.06.15 맛있는 점심을 어르신들애개 대접해드리기위해 즐겁게 일하시는 포교사님들!고맙습니다.포교사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