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어는무슨죄 작성자이정호|작성시간26.06.10|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는모른다북어가 왜 차를사고 집을지을때 등장하는지~그래도 소원을 빌어본다대구.경북이 한나라가 되어달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