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일찍 두병 만들어서
텃밭으로 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둥글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잘 알지도 못 하시면서 쪽파 나눔 주신분~~~~
뭐라도 드리고 싶어서요 -
작성자둥글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이 분 또한 드릴려구요
부추 깻잎순 따 가라고 하셔서 마니 따 와서 말리고 반찬도 했답니다 -
작성자둥글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텃밭에서 나는것은 못 드려요
전 워낙 양도 적고 그 분들에 대해서 초보 입장이거든요
그 분들은 완전 선배급~~~~
월매나 잘 하시는지~~~ -
작성자두꺼비 작성시간 26.06.06 별거 다하시네
-
답댓글 작성자둥글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오랜만에 오셨네요
그동안 먼 일 있으셨어요?
늘 건강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