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글

매실청 짜르기

작성자둥글레|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6


어젯밤 12시까지 짜르고
오늘 아침까지 다 짤랐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둥글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내년에는 한살 더 먹으니 힘들어서 못 할것 같았어요
  • 작성자둥글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럼 쪼개서 담을수 있는 기회는 이번뿐~~~~~
  • 작성자둥글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몸살에 장염까지 겹첬는데 매실 까지 쪼개고 있으니 빨리 안 낫는게 정상이지요
  • 작성자두꺼비 | 작성시간 26.06.21 쉬엄쉬엄 하셔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둥글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내년에는 못 할것 같아서요~~~
    일을 벌려서 하는 스타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