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글

매실청 담았어요

작성자둥글레|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3

한통가득 되네요

설탕 붓다가 사진 찍고 다시 설탕
붓기

4등분 칼로 쪼개서 설탕에 절이기

매실 10키로


너무 가득 채웠나 봐요
설탕물이 다 넘처서~~~
힘들게 바닥 다 닦아 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꺼비 | 작성시간 26.06.21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둥글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너무 가득 담아서 설탕물이 흘러 넘첬어요
  • 답댓글 작성자둥글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작은 통에 덜었답니다
    자주 저어 주라고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