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청 담았어요 작성자둥글레|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통가득 되네요설탕 붓다가 사진 찍고 다시 설탕붓기4등분 칼로 쪼개서 설탕에 절이기매실 10키로너무 가득 채웠나 봐요설탕물이 다 넘처서~~~힘들게 바닥 다 닦아 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꺼비 | 작성시간 26.06.21 고생하셨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둥글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너무 가득 담아서 설탕물이 흘러 넘첬어요 답댓글 작성자둥글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작은 통에 덜었답니다자주 저어 주라고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