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침개 먹어요 작성자둥글레|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텃받표 쪽파 양파 깻잎 쥬키니다 채 썰어서 노인정 가져가져부침개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꺼비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루드시고 건강하세요 답댓글 작성자둥글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당 여럿이 나누어 먹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