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 제32기 학생회에서 중앙공원 무료급식이 있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회장님을 비롯한 집행부와 각조 조장님, 총무님 그리고 법우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바쁜일정에도 함께 해 주신 학장큰스님과 조기태 회장님, 박청규 총동문회장님, 김정상 사무처장님께도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16기이신 이순재 거사님께서 음료수 400개를 보시하여 더 따뜻한 행사가 되었습니다.
모든분들의 성원과 격려 덕분에 여법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