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드 ♡ 팝송 ♬

[스크랩] Bee Gees - Holiday

작성자천연기념물|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0

연주곡 코너에서
폴 모리아의 '홀리데이' 들으니

같은 제목 
비지스의 '홀리데이'도 생각났습니다

그 이유는
연주곡-폴 모리아의 '홀리데이'
그곳에 답글 적어 두었습니다
  
그런데 영상 올릴 줄 몰라
주소를 그대로 올렸더니

이오 이오님께서 
올리는 방법을 차근차근  알려 주셔서
컴맹 본인이 쉽게 잘 올렸습니다

나도 할 수 있다..으쓱 댔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아래는 로니님 댓글있기에
그대로 
복사해 함께 올립니다

'제목은 같지만 곡은 다르지요
비지스가 부른 Holiday...

클릭을 해서 동영상으로 잘 들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주말의 오후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추억의 팝송.가요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