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총무결산/후기방

6/7일 일요 아차산 (독고준)

작성자미경|작성시간26.06.07|조회수71 목록 댓글 8

참석
독고준.봉쥬르.황우
연자.소정.정순.봉심.여숙
연수니.수피아.미경(11명)
발전기금: 11.000원

오늘은 산행하기 좋은날
날씨가 흐리고 바람이
살살 넘 시원했어요
친구들이 준비한 간식
봉쥬르 삼겹살 두루치기
연자.감자
봉심 계란
소정.정순.여숙 떡
연수니 빵.딸기쨈
수피아 한우사시미.꼴뚜기
환상의 부페. 넘 맛있었어요
친구들 고맙고 감사해요

그리고 중요한거 황우가
발기금 내고 여숙이
롯데리아에서 아이스크림
쐈어요~고마워요
이렇게 하루를 보냈어요
다음주에 또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심 | 작성시간 26.06.07 총무님. 늘~~감사합니다 ~♡
    수고했어요
  • 작성자정순 | 작성시간 26.06.07 총무님 수고많았어요
    친구들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수피아. | 작성시간 26.06.07 날씨도 시원하고
    맛난음식도 잘먹고 왔습니다^^
    수고많이했습니다~
  • 작성자봉쥬르 | 작성시간 26.06.08 수고했어요^^
  • 작성자도시촌장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