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게 회광반조다.

작성자보광|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이게 회광반조다.


당장,실재인 이것, 확실 분명
함 안심입명.
흔들림 없고 할 일이 없다.
쓰기만 하면 곧장 깨달음.
지금 이 자리 확인 회복.
모양 없는 무상,장소 없는
무주요, 나 없는 무아다.
바로 이것 본래부처,복전임...
저절로 스스로 무위법.
이게법,진리인 나! 이것 
이일뿐^^^ 정견?
자기 신념 허망한 줄 알고
집착 없이 하되
함이 없이 씀이구나! 눈앞
자기 신념 탄생이 창조다
음악 듣다 비교 판단하지 않
고 순간 온전히 하나가 될때
진리며 진실이다.
기뻐하고 찬탄할 때
나자신과 만남이 찐이다.
예술을 통해 본연과 하나,
그저 들을뿐,나를 만남.
진실은 보다 고요히,반짝.
우린 오직 모를뿐,그냥 맏김..
인연적인 조건있는 삶
수용하고 받아들임,경험에
확인,인정함 순간 완성.
수확 있다,지혜다.
스스로 본성 확인이다.
아!저절로 불도 이루고 있네.
본래 갖추어져 있어.
괜찮아로 받아들임 그 자체
무분별심 이 하나 진실이다. 
법에 익숙하니 분별 보고
저절로 돌아오고,
생각에 끌려감 확인 되니
저절로 딱 돌아오네.
내힘 아닌 저절로 확인뿐.
진짜,법신,언제나 
늘 이 자리 명백하다 그냥
이것뿐 이게 회광반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