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서 거리에서 사람들이 꽃밭에 모여 있는 꽃들처럼 정답게 이야기를 나눈다.
부실선거가 있었다는 사람들은 홍대 거리로 가고
부실선거만이 아니라 부정선거를 의심하는 사람들은 올공으로 가고 있다네.
부실선거나 부정선거는 왜 생기는 건가 부실선거는 조직이 부실해서 생기는 거고
부정선거는 조직의 역량이 부정선거를 막을 만큼 안 되기 때문에 생기는 거네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하나 올공으로 가나 홍대거리로 가나
올공도 말고 홍대 거리도 말고
그냥 우리가 사는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