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린클라를사랑해요

터키행진곡 난이도가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민우_박|작성시간05.07.27|조회수428 목록 댓글 2
군악대 준비곡으로 열심히 연습중인데...

저한테는 꽤나 어렵더군요...

앞부분은 할만한데... 중간 부분에 엄청 빨라지는 부분 있죠??

거기서 좌절중이랍니다.. ㅠ_ㅠ..

난이도가 어느정도 될까요?? ㅎ

이제 클라리넷 독학한지 1년쯤 되는데요... 한 일주일 연습 더하면..

어느정도는 불수 있을꺼 같네요.. ㅠ_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非花혜진 | 작성시간 05.08.02 민우 화이팅!!ㅋㅋ
  • 작성자생각쟁이 | 작성시간 05.08.22 터키.....행진곡 좀 어렵던데..^_^저도 1년 됐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