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악대 준비곡으로 열심히 연습중인데...
저한테는 꽤나 어렵더군요...
앞부분은 할만한데... 중간 부분에 엄청 빨라지는 부분 있죠??
거기서 좌절중이랍니다.. ㅠ_ㅠ..
난이도가 어느정도 될까요?? ㅎ
이제 클라리넷 독학한지 1년쯤 되는데요... 한 일주일 연습 더하면..
어느정도는 불수 있을꺼 같네요.. ㅠ_ㅠ
저한테는 꽤나 어렵더군요...
앞부분은 할만한데... 중간 부분에 엄청 빨라지는 부분 있죠??
거기서 좌절중이랍니다.. ㅠ_ㅠ..
난이도가 어느정도 될까요?? ㅎ
이제 클라리넷 독학한지 1년쯤 되는데요... 한 일주일 연습 더하면..
어느정도는 불수 있을꺼 같네요.. ㅠ_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