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을 너무 못 그리는 것 같아서 요즘 옷 그리는 연습을 좀 하고 있어요.
화려하고 복잡한 장식은 그리기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옷주름을 못 그리는 제게는 장식으로 다 덮어버리면 되는 로판풍 드레스가 더 그리기 쉽더라고요:)
(채색을 안 한다는 전제 하에.... 장식이 많으면 채색이 헬이에요......)
티티 여왕님도 로판풍으로 한번 그려봤어요!
최근에는 보석 장식이 많고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이 드는 '르네상스 복식'을 주로 그리고 있어요.
흔히 로판 하면 많이 떠올리는 리본과 프릴이 잔뜩 달린 로코코 드레스도 예쁘지만, 우아하고 고귀한 여왕님 이미지인 티티에게는 르네상스 드레스가 찰떡일 것 같더라고요:)
시간이 되면 채색도 하겠지만.... 사실 요즘 너무 바빠서(학원 마친 지 2시간 정도밖에 안 됐어요....) 틈틈이 낙서는 해도 완성시키기는 어렵더라고요.
드레스는 암록색이나 남색, 혹은 청회색이나 담록색을 상상하고 있어요.
티티는 왠지 쿨톤일 것 같아서 전부터 쿨톤 계열을 많이 사용하긴 했지만, 최근(?)에 영상에서 티티가 쿨톤인 게 증명되어서 더 마음껏 쿨톤 계열 컬러를 사용하려고요!
위 드레스를 그릴 때 참고한 르네상스 복식 자료입니다.
썸네일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여워참을수없츄 작성시간 22.04.02 야호.. 수선화님 바쁜데도 그림투척이라니!! 👀 번뜩이는 주말 ♡ 똥고단행복해♡ 오오... 심난할텐데 금손그림이라니감사해요 지난번에 한동안안나오시길래 언급좀했는데 (실은 언급하길잘했다싶음;;;약간 뿌듯) 오랜만에 개안좀했습니다 프린세스 티티♡ 최고!
-
작성자포도맛찹쌀떡 작성시간 22.04.02 헐 티티 완전 우아해요!!!그림 너무 잘그리시는거 아닌가요!저렇게 복잡한걸 어떻게 그리지....
-
작성자소쿠리만두 작성시간 22.04.02 손이 많이 가실텐데 디테일하게 가시려는게 보여요 대단해요! 옷 주름같은경우 유튜브에 강의 좋은게 많아요 바쁘셔서 볼 시간이 있으신지는 모르겠지만.. 시간나면 유튜브강의 한번 찾아보세요! 도움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