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화성에 공문 보낸지 두달..

작성자김병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35 목록 댓글 3

아무런 답이 없나요??

 

그냥 답 없으면 또 기다립니까??

 

두달 동안 뭘 했는지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재은 | 작성시간 26.06.21 아 답답한…
    이런 일처리를 어디서도 본 적이 없네요
  • 작성자침산1소규모재건축사업조합 | 작성시간 26.06.23 공문을 보낸 후 상무 및 담당자와 만나서. 범어동 광명 아파트 일반분양이 잘되었으니 우리도 빨리 착공을 하라고 강력하게 요구하였고. 시공사 화성이 4월 16일 날 조합 사무실에서 분양업체가 설명한 현재 우리 아파트 주위의 일반 분양가를 받아들이지 못한다고 하였고. 그럼 조합에서 분양업체를 알아보고 그 자료를 가지고 논의 하자고 하여. 지인을 통하여 자료 비용없이 분양대행업체에 자료를 받아 화성에 주었고. 화성에서는 자료를 검토하여 조합과 논의하기로 하여, 현재 화성에서는 자료 검토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그분양가를 다시 책정 한다는 얘기인가요? 그 분양가를 올리지 않는다는 확답을 하라고 보낸 공문 아닙니까?? 그것에 대한 확답을 받았냐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