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은동물원 (나눔농장)

작성자병아리반(김미심)|작성시간26.06.12|조회수25 목록 댓글 0

작은동물원 나눔농장에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동물친구들을 가까이에서 만나 관찰하고, 직접 먹이를 주며 교감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동물들의 모습을 관심 있게 살펴보며 즐겁고 뜻깊은 체험활동을 하고 왔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