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업급여정보

"실업급여를 받게 해주지 않으면 퇴사를 취소하겠다"…가능할까? [기업 인사노무관리 Q&A]

작성자검은만년필|작성시간26.06.22|조회수44 목록 댓글 0

[회사의 질문]

저희 회사 직원 A는 대표이사와 면담을 통해 "다음 달 말까지만 근무하고 퇴사하겠습니다"라고 이야기하였고, 회사도 이를 받아들였습니다. 그 자리에서 직원 A는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도록 해달라"고 요청하였고, 대표는 "그 부분은 노무사와 상의하여 검토해 보겠다"고 답변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출처를 눌러 주세요.

출처 : ER 이코노믹리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