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무원뉴스

경북도-도의회, 내년부터 6급 이하 공무원 인사 교류…1대 1 파견

작성자천년후愛|작성시간26.06.17|조회수32 목록 댓글 0

출처 : 뉴스1

경북도와 도의회는 17일 도청에서 인사교류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두 기관은 내년 상반기 정기인사부터 6급 이하 공무원을 대상으로 인사 교류를 시행한다...

☞ 자세한 내용은 출처를 클릭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