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산재보험만 가입해주겠다는 회사…문제 없나요?[직장인 완생] 작성자취업드림|작성시간26.06.19|조회수6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대 직장인 A씨는 최근 한 중소기업에 입사했다.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일하다 안정적인 조건 속에서 일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자세한 내용은 출처를 눌러 주세요. 출처:뉴시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