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용·산재보험만 가입해주겠다는 회사…문제 없나요?[직장인 완생]

작성자취업드림|작성시간26.06.19|조회수68 목록 댓글 0

20대 직장인 A씨는 최근 한 중소기업에 입사했다.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일하다 안정적인 조건 속에서 일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자세한 내용은 출처를 눌러 주세요.





출처:뉴시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