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사가 보낸 대학원 다니다 퇴사…등록금 반환하라네요?[직장인 완생]

작성자취업드림|작성시간26.06.22|조회수36 목록 댓글 0

중소기업에 다니고 있는 직장인 A씨는 회사의 기술 인재 육성 방침에 따라 지원을 받아 야간 대학원에 진학하게 됐다.~

 

 

자세한 내용은 출처를 눌러 주세요.





출처:뉴시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