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보낸 대학원 다니다 퇴사…등록금 반환하라네요?[직장인 완생] 작성자취업드림|작성시간26.06.22|조회수3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소기업에 다니고 있는 직장인 A씨는 회사의 기술 인재 육성 방침에 따라 지원을 받아 야간 대학원에 진학하게 됐다.~ 자세한 내용은 출처를 눌러 주세요. 출처:뉴시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