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경맘지역아동센터 네이버 콩 기부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동윤아영맘69|작성시간12.02.28|조회수255 목록 댓글 1

네이버 해피빈에 저희 대경맘지역아동센터가

둥지를 만들었어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네이버 이용하시는 회원님들 콩 많이 많이 받으셨어 기부 해주세요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사랑해요~~~~

 

해피로그 바로가기 : http://happylog.naver.com/dkm10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동윤아영맘6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03.02 아닙니다^^ 3개가 어디에요.감사해요~~~홈을 꾸며야하는데 제가 아직 초보라 해피로그에서 보내준 아이디랑 비번으로 사이트 들어가지지도 않고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몰라요.아무 내용도 없는데 이렇게 콩세개나넣어 주셔서 감사할따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