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발유 1600원만 되도 너도 나도 주유소 줄섰던 기억, 이미 2000
코스피 5000만되도 환호하던 시절, 이미 9,000
환율 1400원만 되도 imf라 외치던 시절, 이미 1500
밥값 1만원이 가능하겠는냐던 시절, 이미 15000
그러나 현실은 몇년전과는 너무도 다르고
임대중인 상가는 늘어나고
코스닥 40프로가 적자고
코스피도 몇개 회사만 대박치고 나머진 쪽박인데
경매도 늘어나고
휘발유는 2천원이 기본. 줄선 주유소는 안보이고
모두가 조용한 걸보니
모두가 주식으로 너무 많은 돈을 벌었거나
모두가 세상에 무관심하거나
세상은 요지경.
여기도 짜가
저기도 짜가
짜가가 판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마존사람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멋진 의견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짜 우리역사 작성시간 26.06.23 new
가짜 대통령? "전세는 한국에만 있는 사금융ㅡ"월세 폭등 시대 선언"
ㅡ 집값, 전월세 폭등 해법은 간단?
https://blog.naver.com/bmss4050/224319574184 -
답댓글 작성자진짜 우리역사 작성시간 26.06.23 new
https://www.youtube.com/shorts/gpos_twK8k0?feature=share
[속보]李정권 맹비난 애국맘! 나라가들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