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제 이야기

왜? 삼전닉스 없으니 인생 망한 것 같냐?

작성자악질지주에게 죽창을!|작성시간26.06.20|조회수166 목록 댓글 0

작년부터도 자고 일어나면 증권사들 목표주가가
몇십만원씩 올라왔는데, 이번에는 500만원까지
제시하네? 어차피 이번에도 안 살 사람들 많음..

그냥 내가 그걸 감당할 그릇이 안 되는 것일뿐ㅋ
그렇다고 뭐 삼전닉스가 없다고 인생이 망하냐?
일단 순환매가 재가동될 때까지 기다릴 수 밖에

힘드신 분들 멘탈 흔들리지 말고 버텨내십시다.
순환매 가동하면 20~40%씩 먹는 건 금방이니
(늘 말하지만 고질적인 문제는 작은 씨드일 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