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제 이야기

찐따 ?

작성자머문자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49 목록 댓글 6

뭔가  모자르고  어리숙하고  절뚝거리는 사람을  말힌다

 

요즘  주식을 보면서   찐따  생각이  났다

 

오늘  주식이  왕창  작살이 났는데도  오히려  환율은 내리고 있다

 

안그런척  목발을  짚었는가 보다

 

뭣이던  5%  오르면 더  오를것 같아  들어갔다가 5%  두번  떨어지면  개미들은  옴짝 달싹  못하고  갇히게 되는 것이다

 

사랑이  생각이  난다

 

세금만  졸라내게  생겼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머문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하여간

    오늘 10 원 이상은 튀어야 정상인디
    조금이라도 떨어지나누 ~
  • 답댓글 작성자번개번개 | 작성시간 26.06.23 new 머문자리 1년 사이에 100원 넘게 올랐을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머문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번개번개 100 원은 약과유

    지팡이 안짚었으면 벌써 나가 떨어졌슈

    코뺑이 깨졌을거유
  • 답댓글 작성자번개번개 | 작성시간 26.06.23 new 머문자리 ㅎㅎㅎㅎ
  • 작성자머문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이구 지금 봉께

    주식이가 10% 넘께 빠졌네

    내가 말 잘못했다

    두번이 아니라 단번에다

    어쩧냐 물린애덜 말이다

    지둘리다 팔고나면 또 올라가고
    그러다 팔려고 하면 내려가고

    개미덜 지옥이 되는구나

    세상은 말이다

    누군가가 죽으면 누군가는 헤헤헤 웃는 것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