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댓글 보면
집값이 올랐다고 하면서 이 정권 망한다고 함.
문정부나 현 정부나 이래저래 해서 가격이 올랐다면
집주인은 고마워해야 되는 거 아닌가
현 정부와 반대인 사람들이나 방송 신문들도 마구 잘못한다고 욕하는데
속으로 좋으면서 겉으로는 마구 씹어 됨.
다음검색
아파트 댓글 보면
집값이 올랐다고 하면서 이 정권 망한다고 함.
문정부나 현 정부나 이래저래 해서 가격이 올랐다면
집주인은 고마워해야 되는 거 아닌가
현 정부와 반대인 사람들이나 방송 신문들도 마구 잘못한다고 욕하는데
속으로 좋으면서 겉으로는 마구 씹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