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동산 이야기

집 소유자, 집값이 올랐으면 고마워 해야지

작성자번개번개|작성시간26.06.22|조회수117 목록 댓글 2

아파트 댓글 보면 

 

집값이 올랐다고 하면서 이 정권 망한다고 함. 

 

문정부나 현 정부나 이래저래 해서 가격이 올랐다면 

 

집주인은 고마워해야 되는 거 아닌가 

 

현 정부와 반대인 사람들이나 방송 신문들도 마구 잘못한다고 욕하는데

 

속으로 좋으면서 겉으로는 마구 씹어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과평화 | 작성시간 26.06.22 new 짜증나요...
    세금만 올라가니.......
  • 작성자진짜 우리역사 | 작성시간 26.06.22 new 가짜 대통령? "전세는 한국에만 있는 사금융ㅡ"월세 폭등 시대 선언"
    ㅡ 집값, 전월세 폭등 해법은 간단?
    https://cafe.daum.net/clintom/luvd/1415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