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세금 올리면 안 된다는 뉴스 많이 보는데
최근 아파트 가격 신고가 쓰고 있다고 봅니다.
아울러, 전셋값 월셋값 장난 아니라고 합니다.
세금에 대한 반발도 엄청 심하고
솔직히 세금 내고 싶은 사람은 없잖아요.
그런데
지금 안 올리면 언제 올릴까요.
아무리 아파트 투자하는데 신경을 많이 썼고 임장도 하느라 고생했고
돈 끌어 오느라 고생했지만
그래도 돈 많이 버셨잖아요.
지금 세금 안 올리면 언제 올릴 건데요.
올리지 말고 그냥 세금 이대로 놔둘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