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에서 가장 어리석은 것. 에고. 그러나 자신의 에고를 보기란 참으로 어려운 일이다. 자기 자신이 곧 에고이기 때문이다. 남들에게서는 에고를 보다 잘 볼 수 있으나, 자기 자신에게서는 잘 볼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그대의 콧등 위에 있기 때문이다.
-오쇼의 배꼽-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인드라망
|
세상에서 가장 어리석은 것. 에고. 그러나 자신의 에고를 보기란 참으로 어려운 일이다. 자기 자신이 곧 에고이기 때문이다. 남들에게서는 에고를 보다 잘 볼 수 있으나, 자기 자신에게서는 잘 볼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그대의 콧등 위에 있기 때문이다.
-오쇼의 배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