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 이렇게 먹었어요~!
작성자구름빵|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름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이 삐뚤어졌네요...
흐린 월요일 시작입니다~
맛있는 소고기 미역국과 두부로 만든 잡채와 멸치볶음도
냠냠 잘 먹었습니다..
두부잡채는 구름빵에서 처음인데 고소하고 맛있었답니다.
이번주도 힘내시고 오후도 화이팅하세요..
내일 생일잔치는 수요일로 변경되었습니다~~참고하세요^^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