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2일 이렇게 먹었어요~!

작성자구름빵|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름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이 삐뚤어졌네요...
    흐린 월요일 시작입니다~
    맛있는 소고기 미역국과 두부로 만든 잡채와 멸치볶음도
    냠냠 잘 먹었습니다..
    두부잡채는 구름빵에서 처음인데 고소하고 맛있었답니다.
    이번주도 힘내시고 오후도 화이팅하세요..
    내일 생일잔치는 수요일로 변경되었습니다~~참고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