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뭇잎 비닐봉지 놀이하고 산책다녀왔어요~! 작성자구름빵|작성시간26.06.22|조회수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님반선생님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은 비닐풍선 안에 나뭇잎 넣고 흔들어 보며 다양한 소리를 들어보았습니다. 소리 탐색의 경험은 소리 듣는 호기심이 커지고 그만큼 듣는것도 집중해서 듣기때문에 집중력 향상 업 되는 구름반 친구들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