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짝반짝 햇살반

향기나는 티슈 뽑기와 바구니에 과일담기~!

작성자구름빵|작성시간26.06.08|조회수21 목록 댓글 1
놀이터에서 예은이 만나서 오랫만에 친구들이 다 모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살반 선생님 | 작성시간 26.06.08 우리 햇살반 친구들~~바구니에 과일을 가득 가득 담아 보고 걸어보며 대근육 활동을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이 무척 보기 좋았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