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구름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아,,,,,,,,,,,,,,,,,,,,
오늘 정말 하루가 이틀은 된거 같네요...
초록초록한 구지공원에서 페이스 페인팅을 하려고 했는데
날씨가 안 도와주고 아이들이 워낙 어려서 얼구보다 팔에 했는데
아이들이 얌전하게 잘 참여한다고 폭풍 칭찬을 받았습니다.
지역에서 페인팅 활동을 하시는 시니어 강사님들께서
귀한 우리 구름빵 친구들 꼭 한번 해주고 싶다고 하셔서 시간을 내주셨습니다.
햇살,하늘반은 그림을 보고 선택도 하고 우리 막내 구름반은 얌전히 앉아
집중하며 마무리까지 잘 했네요...
집에 귀가하면 칭찬 많이 해주시고 원미마을관리 사회적 협동조함 시니어 강사님들
감사합니다. 구지공원 청소 관리도 하신다고 하는데 지역사회 꼭 필요하신
어르신들 건강하시고 기회되면 또 만나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