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름반 오유주엄마 작성시간 26.06.22 new
단란한 구름반이네요🥲 서온이 조는거 왜이렇게 귀엽나요오😭
-
작성자구름반 조서온 엄마 작성시간 26.06.22 new
서온이는 어째서 매일졸까요...ㅋㅋㅋㅋㅋ분명 충분히자는게 어찌된일인짘ㅋㅋ졸다가 다음영상에서 사라진거 너무웃기네요ㅋㅋㅋㅋ
-
작성자구름반 선생님 작성시간 26.06.22 new
손으로 비닐을 잡고 흔들며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듣고, 나뭇잎의 모양과 색을 살펴보며 놀이 하였습니다 🌿🍂 '수박'노래에 맞춰 흔들며 율동도 하고,앞으로 있을 목요일 경기 응원 연습도 해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