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름반 우진도진엄마 작성시간 26.06.23 new
우진이한테는 밥풀이 보이나봐요 ㅋㅋ혼자 밥풀뜯어먹네 ㅋㅋ
-
작성자구름반 선생님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은 주걱으로 냄비,종이상자,패트병을 두드리며 소리 탐색 놀이를 했습니다. 주걱을 손에 쥐고 냄비를 세게 두드리기도 하고 살살 두드리기도 하며 소리의 차이를 경험하였고, 반복해서 두드리며 즐거움을 표현했습니다~~~ 다음엔 주걱에 밥풀도 준비 해볼까요 ^^ 오늘 하루도 우리 구름반 친구들 잘~~~~놀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