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아가는이야기

[스크랩] ★오늘이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작성자김순영|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오늘이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오늘보다 좋은 날이 있어도

오늘이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존재하는 것을

사는 날의 생활 돌판에 새기며

 

지나간 날의 진실하지 못한 것을

다시 기억하지 않으며

부끄럽지 않은

삶의 웃음을 웃고 싶습니다

 

오늘 비록 괴로운 일이

더 많을지라도,

슬픈 일이 더 많을지라도

고통의 모형이 만들어져

해 앞에 나처럼 세워졌어도

 

나는 오늘을

지극히 사랑하겠습니다

 

어디엔가 숨어 있는

기쁜 일을 위하여

오늘처럼 좋은 날이 또 있어도

오늘에 내가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오늘이 있으니

내가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오늘도 주어진 내 삶의

최선과 노력을 다해야겠습니다.

 

2026년 6월 20일 새벽에 좋은글에서 옮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동서울상고 13회 동창회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