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정기 트레킹을.
동해 무릉도원 라벤더 축제장과 촛대바위와바닷길,
감추사 ⛱️ 등을
함께 하신
모든 회원님들 감사드립니다.
흐린 날씨덕분에 비교적
덜 더워서 좋았습니다ㆍ
다들 많이 준비해오신
간식덕분에 먓있는
식사를 할 수있어
넘 감사를 드립니다.
모든님들 무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고
좋은일 많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윤광호 드림
다음검색
6월 정기 트레킹을.
동해 무릉도원 라벤더 축제장과 촛대바위와바닷길,
감추사 ⛱️ 등을
함께 하신
모든 회원님들 감사드립니다.
흐린 날씨덕분에 비교적
덜 더워서 좋았습니다ㆍ
다들 많이 준비해오신
간식덕분에 먓있는
식사를 할 수있어
넘 감사를 드립니다.
모든님들 무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고
좋은일 많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윤광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