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3년에 활동한 호진입니다. 형님*들 모두 잘 계신지요. (*어느덧 40넘은지도 오래되었는데…활동 당시 제가 어린 축이었어서 ㅎㅎㅎㅎㅎ)
오랫동안 인라인을 잊고 지내다가 딸이 인라인 배우는 게 계기가 되서 다시 타볼까 합니다. 그새 예전 스케이트가 말그대로 삭아서 댱근으로 구했는데 더 오래된 모델이네요. 뭔가 묘한 세월의 아이러니 같습니다ㅎㅎ
모두들 건강히 계셨고 앞으로도 그러하시길 바라며…^^
다음검색
2012-13년에 활동한 호진입니다. 형님*들 모두 잘 계신지요. (*어느덧 40넘은지도 오래되었는데…활동 당시 제가 어린 축이었어서 ㅎㅎㅎㅎㅎ)
오랫동안 인라인을 잊고 지내다가 딸이 인라인 배우는 게 계기가 되서 다시 타볼까 합니다. 그새 예전 스케이트가 말그대로 삭아서 댱근으로 구했는데 더 오래된 모델이네요. 뭔가 묘한 세월의 아이러니 같습니다ㅎㅎ
모두들 건강히 계셨고 앞으로도 그러하시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