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오랜만에 안부 인사드립니다

작성자이호진|작성시간26.06.17|조회수12 목록 댓글 0

2012-13년에 활동한 호진입니다. 형님*들 모두 잘 계신지요. (*어느덧 40넘은지도 오래되었는데…활동 당시 제가 어린 축이었어서 ㅎㅎㅎㅎㅎ)

오랫동안 인라인을 잊고 지내다가 딸이 인라인 배우는 게 계기가 되서 다시 타볼까 합니다. 그새 예전 스케이트가 말그대로 삭아서 댱근으로 구했는데 더 오래된 모델이네요. 뭔가 묘한 세월의 아이러니 같습니다ㅎㅎ

모두들 건강히 계셨고 앞으로도 그러하시길 바라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