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귀기힘든 혈액형순위 작성자아기곰[문웅]| 작성시간14.03.31| 조회수429|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oypark[박민정] 작성시간14.03.31 흠, 제가 제일 싫어하는 혈액형이 O형, AB, A형인데요ㅋ 남자는 B형을 항상 좋아하구요. 제가 AB형 여자인데 흠...그렇군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이쨩[최철웅] 작성시간14.04.01 지극히 주관적인 관점이라 개개인에 따라 다르겠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군라이더[윤태진] 작성시간14.04.01 저는 AB형인데...쉬운 남자인가요???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