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백두대간 앨범

19번째 대간 (벌재에서 하늘재)

작성자치토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86 목록 댓글 3

이번 대간도 무시히 잘 다녀왔습니다..
예상보다 높지 않는 기온이 였지만 그래도 힘은 쪼매 들었습니다..ㅠ
01시 출발로 야간산행의 간도 쫌 자랐습니다..ㅎ

모두들 수고 하셨고
항상 원응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풍 | 작성시간 26.06.22 비도 맞고.
    미끄러 지고.
    꼬라지가 거지꼴 이였죠...ㅎㅎ
    그래도 재미는 있었습니다.
    다음 구간도 신나게 걸어 봅시다.^^
  • 답댓글 작성자치토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거지꼴은 맞지만
    안미끄러 졌는디요..
    대신 마빡에 멍이...ㅠ
  • 작성자행복 | 작성시간 26.06.23 고도표가 후덜덜이네요.
    늘 하던대로 그러려니 했겠지요.
    담 구간도 후기 기다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