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간도 무시히 잘 다녀왔습니다..
예상보다 높지 않는 기온이 였지만 그래도 힘은 쪼매 들었습니다..ㅠ
01시 출발로 야간산행의 간도 쫌 자랐습니다..ㅎ
모두들 수고 하셨고
항상 원응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이번 대간도 무시히 잘 다녀왔습니다..
예상보다 높지 않는 기온이 였지만 그래도 힘은 쪼매 들었습니다..ㅠ
01시 출발로 야간산행의 간도 쫌 자랐습니다..ㅎ
모두들 수고 하셨고
항상 원응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