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530-31 행복한 추억 가득 강릉해변파티♡

작성자나르|작성시간26.06.05|조회수165 목록 댓글 7

함께 가며 전망대도 들르고, 해변에서 사진도 찍고~

우와~~~ 파란 바다.

맛있는 회도 먹었지요~~~

어디서 찍어도 예쁜 배경~^^

어딜가도 바다뷰

너무 더웠지만... 이런게 여름파티니까.^^
파티 즐기기

우리 꼬꼬 친구들과도 한 컷!

언제나 반가운 친구들~~~^^

엘마르 첫 센바쌤 비케이y로건쌤과~~~

애런님 덕분에 럭셔리했던
잊지못할 솔바람다리에서의 소셜타임~^^

뒤풀이까지 꽉찬 하루!
네모시샵 고생했어.
이런 멋진 파티 만들어줘서 고맙다.

예쁜 안목 해변에서의 아침식사+티타임♡

어디서나 까르르 즐거운 우리들♡

언더오빠가 커피를 뿜게 만든,
타쌤의 사진 찍기 실력 ^^
단체사진 찍어준다며 이렇게 찍어주신...ㅋ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 즐거웠던 여행.
우리 파티가 아니라 이리저리 신경 안쓰고
저도 즐겁게 즐기다만 왔네요!
내년에 또 가볼까?
네모가 또 할 수 있을까? ^^

행복했던 추억.
일상이 심심하다면 우리와 함께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울 | 작성시간 26.06.05 사진으로보니 더욱 가지 못한게 아쉽네요.ㅠ
    근데 타쌤 사진 건물 반, 땅 반.이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타누키 | 작성시간 26.06.05 부동산 매물 처리 사진
  • 답댓글 작성자엘라. | 작성시간 26.06.05 타누키 노노노. 도로공사
    들어가기 전.현장 답사. 사진
  • 작성자엘라. | 작성시간 26.06.05 예상보다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하는. 시간 속에
    우리가 만들어지고

    엘마르 빠 안에서
    늘 함께 해주는
    우리 예쁜이들도
    이 날만큼은
    암 생각없이 맘편히
    꺄르르~ 웃고♡
    덕분에 저도 꺄르르♡

    고마워♡ 엘마르
  • 작성자레드재키 y 경아 | 작성시간 26.06.05 강릉의 여운이 너무나들 좋으셨군요 ㅎ ㅎ 경아쌤과 저도 아주 행복ㅎ

    쇼셜후 원주살사 동호회에 픽업 13일 파티 갑니당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