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가며 전망대도 들르고, 해변에서 사진도 찍고~
우와~~~ 파란 바다.
맛있는 회도 먹었지요~~~
어디서 찍어도 예쁜 배경~^^
어딜가도 바다뷰
너무 더웠지만... 이런게 여름파티니까.^^
파티 즐기기
우리 꼬꼬 친구들과도 한 컷!
언제나 반가운 친구들~~~^^
엘마르 첫 센바쌤 비케이y로건쌤과~~~
애런님 덕분에 럭셔리했던
잊지못할 솔바람다리에서의 소셜타임~^^
뒤풀이까지 꽉찬 하루!
네모시샵 고생했어.
이런 멋진 파티 만들어줘서 고맙다.
예쁜 안목 해변에서의 아침식사+티타임♡
어디서나 까르르 즐거운 우리들♡
언더오빠가 커피를 뿜게 만든,
타쌤의 사진 찍기 실력 ^^
단체사진 찍어준다며 이렇게 찍어주신...ㅋ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 즐거웠던 여행.
우리 파티가 아니라 이리저리 신경 안쓰고
저도 즐겁게 즐기다만 왔네요!
내년에 또 가볼까?
네모가 또 할 수 있을까? ^^
행복했던 추억.
일상이 심심하다면 우리와 함께 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울 작성시간 26.06.05 사진으로보니 더욱 가지 못한게 아쉽네요.ㅠ
근데 타쌤 사진 건물 반, 땅 반.이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타누키 작성시간 26.06.05 부동산 매물 처리 사진
-
답댓글 작성자엘라. 작성시간 26.06.05 타누키 노노노. 도로공사
들어가기 전.현장 답사. 사진 -
작성자엘라. 작성시간 26.06.05 예상보다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하는. 시간 속에
우리가 만들어지고
엘마르 빠 안에서
늘 함께 해주는
우리 예쁜이들도
이 날만큼은
암 생각없이 맘편히
꺄르르~ 웃고♡
덕분에 저도 꺄르르♡
고마워♡ 엘마르 -
작성자레드재키 y 경아 작성시간 26.06.05 강릉의 여운이 너무나들 좋으셨군요 ㅎ ㅎ 경아쌤과 저도 아주 행복ㅎ
쇼셜후 원주살사 동호회에 픽업 13일 파티 갑니당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