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끄고 난뒤 소음 작성자이해택[부평오공]|작성시간26.06.05|조회수1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동 끄면 운전석 에이필러쪽에서 애엥 하고 소리가 몇분동안 나요acc만 걸어도 사라지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철희[수퍼슬림] | 작성시간 26.06.06 밖에 엔진룸에서 워터펌프 팬 돌아가는지 확인해보세요 시동꺼도 엔진 열 식힌다고 워터펌프 팬 돌아가거든요 그런소리가 실내로 유입된건 아닌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