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동끄고 난뒤 소음

작성자이해택[부평오공]|작성시간26.06.05|조회수128 목록 댓글 1

시동 끄면 운전석 에이필러쪽에서 애엥 하고 소리가 몇분동안 나요
acc만 걸어도 사라지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철희[수퍼슬림] | 작성시간 26.06.06 밖에 엔진룸에서 워터펌프 팬 돌아가는지 확인해보세요 시동꺼도 엔진 열 식힌다고 워터펌프 팬 돌아가거든요 그런소리가 실내로 유입된건 아닌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