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양에 놀러왔는데 오공이 두대나 봤네요ㅎㅎ

작성자신승훈[흰둥오공]|작성시간26.06.07|조회수113 목록 댓글 0

서핑하시는 분인지 송전해변에서 흰색 오공이,

집가는길에 양양부터 막히는 영동고속도로까지

같이 가시던 4세대 범퍼 장착하신 8968 은색 오공이 차주님ㅎㅎ

저는 와이프 차량 셀토스로 놀러왔는데 괜시리

반가워 아직도 막히는 고속도로에서 글써봅니다ㅎㅎ

다들 안전운전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