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4년간 운용한 08년식 IS250 차량에서 다음 차량으로 넘어가기 위해 판매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1. 직거래
2. 헤이딜러 등 상사
3. 수출
세가지 옵션을 고려 중인데,
위 세 옵션 중 상사 판매 Vs. 수출 어느것이 더 제값 받을 수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참고로 은색, 키로수는 12만 초반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창환[파주] 작성시간 26.06.07 우리 오공이....이미 제값은 없어졌구여..ㅜ.ㅜ
1번이 그나마 당근이나 띠빵에 정성을 다해 올리시면 연락올거구여...
2번, 3번은 200~250예측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규빈[G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아 수출도 전에 400은 받을수 있었던거 같은데 가격이 많이 빠졌군요..ㅠㅜ
-
답댓글 작성자박창환[파주] 작성시간 26.06.07 이규빈[GB] 전쟁으로 선적이 안된다네요.
-
작성자이진우[예루살렘IS] 작성시간 26.06.14 판매는 안하시나요? 가능하시면 연락처 쪽지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