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IS ‥ 250(C)&350질문

08년식 차량 중고판매/수출시..

작성자이규빈[GB]|작성시간26.06.07|조회수172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지난 4년간 운용한 08년식 IS250 차량에서 다음 차량으로 넘어가기 위해 판매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1. 직거래
2. 헤이딜러 등 상사
3. 수출

세가지 옵션을 고려 중인데,

위 세 옵션 중 상사 판매 Vs. 수출 어느것이 더 제값 받을 수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참고로 은색, 키로수는 12만 초반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창환[파주] | 작성시간 26.06.07 우리 오공이....이미 제값은 없어졌구여..ㅜ.ㅜ
    1번이 그나마 당근이나 띠빵에 정성을 다해 올리시면 연락올거구여...
    2번, 3번은 200~250예측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규빈[G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 수출도 전에 400은 받을수 있었던거 같은데 가격이 많이 빠졌군요..ㅠㅜ
  • 답댓글 작성자박창환[파주] | 작성시간 26.06.07 이규빈[GB] 전쟁으로 선적이 안된다네요.
  • 작성자이진우[예루살렘IS] | 작성시간 26.06.14 판매는 안하시나요? 가능하시면 연락처 쪽지로 부탁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