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IS250]]카본스타일 오픈흡기

작성자이학호[아듀미니350]|작성시간26.06.10|조회수104 목록 댓글 1

기존꺼도 괜찮았는데 이번에 알리세일이라 새롭게 바꿔봤습니다..

새거인데 스크래치가 있네요...

일단 판매자에게 부분환불요구

장착은 후다닥..

소리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찬경[룡천지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