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싶어요☆

4세대 13.5 윗 대 만 구해보아요

작성자뽕사부 (이민형)|작성시간26.06.21|조회수60 목록 댓글 1

*거래 당사자간 신뢰을 위해 닉네임과 (실명)을 반드시 올려주세요
실명이 없는글은 예고없이 삭제 합니다
[삽니다]
1. 닉네임(실명 ):뽕사부 (이민형)
2. 거래 지역(시,구,동까지):전국 남양주시
3. 연락처:010 4090 4750
4. 구하는 물건과 가격:협의 택배 직거래
상태가 별로라도 (금장 까임,스크래치) 미미가 좀
살아있는 물품 구해여

문자 사진 부탁드립니다

혹시 3세대 라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옥정맨(강정구) | 작성시간 26.06.22 고생이 많으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