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정모상품때문에 오랜만에 공방 돌립니다.
형님들 한텐 죄송한 말이지만 저도 이젠 나이 먹었나봐요.힘드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클럽장 장대다(정 인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아이고 형님 잘지내시죠. 아우가 싸가지가 없어서 연락 한번 못 드렸내요.조만간 봽고 인사 드리겠습니다.
-
작성자미스터엠(이만복) 작성시간 26.06.22 아닌데 그러면 감사하죠 언제든지 불러만 주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클럽장 장대다(정 인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형님 7월 정모에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세요.
-
작성자미스터엠(이만복) 작성시간 26.06.22 네 알겠습니다
-
작성자완두콩(박희완) 작성시간 26.06.22 고생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