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도우클럽코리아 회원님들 모두 잘~지내시죠?
저녁에 티티랑 둘이서 쿨맨(조한용) 형님 조문 다녀왔습니다.
내일 오전에 구미 화장장에서 화장 후 팔공산도림사 추모공원에 모신다고 합니다.
쿨맨(조한용) 형님의 명복을 빕니다.
예전 쉐도우클럽코리아 회원님들 많이 보고 싶습니다~
건강 잘~챙기시고 항상 품위있게, 여유있게, 양보하면서 안전운행 하시길 바랍니다.
-- 홍관장(홍성기) 올림 --
<삼가 감사인사 올립니다>
다음검색
쉐도우클럽코리아 회원님들 모두 잘~지내시죠?
저녁에 티티랑 둘이서 쿨맨(조한용) 형님 조문 다녀왔습니다.
내일 오전에 구미 화장장에서 화장 후 팔공산도림사 추모공원에 모신다고 합니다.
쿨맨(조한용) 형님의 명복을 빕니다.
예전 쉐도우클럽코리아 회원님들 많이 보고 싶습니다~
건강 잘~챙기시고 항상 품위있게, 여유있게, 양보하면서 안전운행 하시길 바랍니다.
-- 홍관장(홍성기) 올림 --
<삼가 감사인사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