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쿨맨(조한용) 형님의 명복을빕니다

작성자(대구)홍관장[홍성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108 목록 댓글 8

쉐도우클럽코리아 회원님들 모두 잘~지내시죠?

저녁에 티티랑 둘이서 쿨맨(조한용) 형님 조문 다녀왔습니다.

내일 오전에 구미 화장장에서 화장 후 팔공산도림사 추모공원에 모신다고 합니다.

쿨맨(조한용) 형님의 명복을 빕니다.

 

예전 쉐도우클럽코리아 회원님들 많이 보고 싶습니다~

건강 잘~챙기시고 항상 품위있게, 여유있게, 양보하면서 안전운행 하시길 바랍니다.

 

-- 홍관장(홍성기) 올림 --

 

<삼가 감사인사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밀양)무이[이진규] | 작성시간 26.06.15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작성자(삼례) 마르첼로[최재경] | 작성시간 26.06.15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작성자(본부자문)율도[장병선] | 작성시간 26.06.18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 작성자(서경자문위원)갯뻘사내[차일윤] | 작성시간 26.06.19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작성자쏘렌토 | 작성시간 26.06.19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