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타트버튼 개조커버 세트 사진

작성자꼬미(한태욱)|작성시간10.04.10|조회수7,468 목록 댓글 15

드디어 물품이 왔습니다..^^

 

 

 

 

순정 버튼이 커버에 딱 맞습니다.^^ 잭케이블도 딱 맞고요.^^

 

순정버튼 앞모습도 맘에 듭니다.. 커버에 자연스럽게 세팅이 됩니다.^^(제가 조립^^)

 

핸들 키박스하부 커버도 좋군요.. 키박스를 완벽하게 차단가능합니다.. 상위 트림같이요.^^

 

먼저 다른분이 개조세트를 갖고 스마트온 시스템으로 장착하셨습니다.(튜닝&다이 게시판 참조)

 

버튼링부위 마감은 순정이 더 자연스럽습니다.^^(제 개인적인 생각^^)

 

다음 순서가 남았군요. 저에겐...

 

어떻게 진행할까요? ...^^

 

1. 초간단 다이 : 키 온후 버튼시동 (가장 저렴) (재료비= 몇만원)

 

2. 괜찮은 버튼시동모듈 장착 (시동이 또는 QT) : 시동이는 순정버튼 살릴수 있음. QT버튼은 디자인 좋음^^ (재료비=10만원 내외)

 

3. 스마트경보기+스타트버튼 시스템 : 원격시동 있는제품 또는 없는제품 (장착포함 35~68만원)

                                                (스마트온 풀시스템 = 49.5만원 카드 세이브포인트)

 

월요일에 결정 해야겠어요..^^

== 품번입니다 ==

1. 버튼 카바= 품번 84841 3S100RY 부품명 GROMMET - IGNITION KEY       \2,420
2. 핸들축 하부카바=품번 84851 3S100RY 부품명 SHROUD-STEERING COLUMN LWR   \5,170
3. 시동버튼= 품번 95430 3S500 부품명 SW ASSY-BUTTON START   \18,700
4. 버튼연결용 잭케이블은 재네시스 버튼과도 호환되는 걸로 구하심 됩니다..^^ 정식품번은 모름..^^

 

PS. WPC확인해보니 버튼카바 그레이(RAS)도 있더군요..^^(2420원) 카*탑에선 RAS가 없구요. 사업소에 신청해야 할 듯...

 

참고로 부품구매시 주의할 점입니다..^^

 

1. 렌트 LPI 버전 차량일경우 제가보니 크래시패드 색상이 블랙인 것 같아요. 이런분들은 그냥 색상 블랙인 RY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2. 가솔린 그랜드 또는 프라임고급형은 내장재가 투톤그레이입니다. 이런분들은 버튼카바는 RAS그레이로 / 핸들축 하부카바는 RY블랙 그대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3. 버튼은 직접 다이하거나 모듈이 호환될경우에만 구하세요^^

4. 버튼연결 잭케이블은 직접 다이할경우 구하시고 모듈호환될경우 모듈배선에 포함되니 따로 구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처럼 잘못구하신 분들은 다시 사거나 아님 그냥 달아야 합니다(좀 언발란스하지만..^^)

저 버튼카바 다시구하면 지금 블랙은 필요없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노파파(김병주) | 작성시간 10.04.12 스마트 키라던지... 키박스 통째로 갈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 작성자훈상이(이상훈) | 작성시간 10.04.17 이모빌라이져가 문제라던데.. 꼭 성공하셔요 ^^ 풀셋으로.. 키랑.. 도어캣치 까지 스마트키 버전으로 하시면 뭐 ㅋㅋ

    순정하신분들 배아플듯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꼬미(한태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04.18 이모빌라이저 없는 트림이라^^ 오늘 장착했어요^^ 다가가면 알아서 도어록 해제. 멀어지면 알아서 도어록 경계돌입^^ 도*텍 단방향 알리**로 했어요. 원격시동가능하구요. 다른제품처럼 다가가면 알아서 시동거는 기능은 없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꼬미(한태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03.24 http://www.mobiscenter.co.kr/ 모비스대리점 현대모터스(주)에서 7,000원에 팔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