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가운 인사~^~^

6월 20일 토요일

작성자달마♡(원통)|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5

창가를 두드리는 빗소리와 함께
여유로운 토요일 아침

오늘만큼은 시끄러운 알람 소리 대신 차분한 빗소리를 들으며 늦잠도 자고

세상에서 가장 게으르고 편안한 주말 아침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물~(서울,공주) | 작성시간 26.06.20 즐거운 주말 비가 오네요
    메마른 대지를 촉촉히 적시는데 우리에 마음도 촉촉히 적셔주길 바랍니다
  • 작성자바로 (李 洪一)서울 중랑구 | 작성시간 26.06.20 반가운 비가 내리네요
    안전운전 하시고 좋은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강물~(서울,공주) | 작성시간 26.06.20 바로님도 편안이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달개비(인천) | 작성시간 26.06.20 비 많이 내리는 토욜은 공연 관람으로
    즐깁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강물~(서울,공주) | 작성시간 26.06.20 멋진 공연 보시고 즐거운 주말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