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쁨반 놀이사진

❤️ 6월 3주 - 실내놀이 ❤️

작성자기쁨반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고온 다습한 날씨가 이어지며
기쁨반은 실내에서의 소소한 물놀이를 시작하였습니다.
실내의 온도를 높여 아이들의 체온을 유지시키고
물에 호기심을 가지는 아이들의
탐색 활동으로 붓돋아 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3^

발에 테이프 끼우기를 때마다 즐기는 수연이~

숨어 있다 "수연이 어디있지?"하면 빼꼼~ 얼굴을 보여주지요^^

물그림을 그리다가 발에~ 간질간질 놀이한 기억을 회상하는 사랑이~

그림책을 읽어주면 깊이 있게 바라봐요~ 반복하여 읽어주도록 해요^^

자작자작~ 싱크대와 물에 관심을 많은 기쁨반~ 소소한 실내 물놀이를 시도합니다.

형님반 로은이가 예쁘다며 바라보는 시선을 받고 있는 하온이~

마치 "시작~"구호를 외쳤는 줄 알았어요^^ 모두가 한마음.

함께 놀이해요~를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도 되어요^^

조금씩 조금씩 물놀이 공간을 넓히고 여러방법을 시도해봐요~

이번에도 "손"하고 외쳤는 줄 알았어요^^ 다시 모두가 한마음~

붓으로 그리는 물그림입니다. 

정해진 공간에서이 놀이로 작은 규칙도 경험해요

앗!!차가워~ 미끌미끌~

크크크~ 막내 하온이도 차가워요~ 그러나 또 만지고 싶어요^^

붕~ 자동차 놀이중~

"선생님 선생님~ 여기 우리반 친구들이네요??"^3^

생일잔치 수박을 통통통~~

쌓아보기를 반복 시도하고 있는 사랑이~

어푸어푸 세수해요^^

등 밀어줄깨~

형님반 놀잇감이 흥미로운 태오~

형 하나 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